착한 오지라퍼

사랑의열매 나눔리더 가입한 스타, 레인보우 지숙 “착한기업 일일 사원 일당 모아 기부했어요!”

다재다능한 국민 금손, 지숙이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사랑의열매 유튜브 ‘착한 오지라퍼’를 통해 착한기업 일일 사원으로 받은 일당을 모은 것이라 보다 뜻깊다.

강은진 사진 사랑의열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왼쪽부터)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 레인보우 지숙, 사랑의열매 양호영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이 나눔리더 가입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나눔리더 도전 프로젝트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 레인보우 지숙이 나눔리더에 가입했다. 나눔리더는 1년 내 100만 원 이상 기부·약정한 개인 기부자로, 2021년 12월 20일 지숙과 소속사 관계자 그리고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과 양호영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가입식이 열렸다. 지숙은 사랑의열매 유튜브 채널 ‘OZ.lab[;오지랖]’의 나눔리더 도전기 ‘착한 오지라퍼’ 콘텐츠에 재능기부로 출연했다. 착한기업 일일 사원으로 활약하며 모은 일당으로 나눔리더에 가입해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국민 금손이라 불릴 만큼 다재다능한 지숙은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사회 공헌이란 주제를 친근하게 풀어냈다. 덕분에 제작 영상의 평균 조회 수는 현재 6만, 최고 조회 수는 18만 회에 이를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입식에서 지숙은 “일일 사원 체험은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에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었다”면서, “나눔리더 가입으로 더 많은 사람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은 “지숙의 유튜브 참여로 사랑의열매가 이웃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면서, “항상 선한 영향력을 주는 인플루언서 지숙을 응원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국민 꽃금손 지숙의 ‘착한 오지라퍼’ 다시 보기
“안녕하세요! 지숙이 왔어열매~”

사랑의열매를 위한 지숙의 특별한 오프닝 “안녕하세요! 지숙이 왔어열매~”로 영상을 시작하는 ‘착한 오지라퍼’가 큰 화제를 모았다. 재능 기부로 진행한 이번 콘텐츠는 스타 지숙의 나눔리더 도전기! 사랑의열매와 연을 맺은 착한기업들을 방문해 일일 사원으로 활약하며 받은 일당을 모아 나눔리더에 가입하는 이야기다. 지숙은 나눔리더 가입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주얼리 매장에서 판매왕을 노리고, 편의점에서 손님을 응대하는가 하면 자동차 정비소에선 타이어를 점검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고 종횡무진했다. 그가 방문한 착한기업은 (주)혼의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를 시작으로 사무 가구 제조 기업 (주)퍼시스, (주)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편의점 브랜드 ‘미니스톱’,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 의류 전문 기업 (주)인동에프엔, 화장품 기업 서린컴퍼니(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운드랩’, 브랜드 ‘NIKE’의 유통업체 (주)대연, 하나은행 등 모두 아홉 곳에 달한다. 각 업체마다 다채로운 지숙의 모습을 보는 재미도 쏠쏠. 미리 보기부터 다시 보기까지 나눔리더 도전에 성공한 착한 오지라퍼 지숙을 만나러 클릭, 구독, 좋아요! GoGo.

#나눔리더 #오지랖 #사랑의열매 #국민꽃금손 #지숙